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유퀴즈 염정아 열정만렙 긍정아줌마 언니네 산지직송

by 오늘22 2024. 7. 18.
반응형

유퀴즈에 염정아가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영화 크로스, 언니의 산지직송이 방영한다고 합니다.

꾸준히 활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아무래도 여름에는 염정아 배우의 작품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유퀴즈 염정아 253화 스토리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유퀴즈 염정아

 

유퀴즈 염정아

 

염정아라는 배우을 알면 알수록 너무 열정만렙 긍정아줌마라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 가정에 피해가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해서 엄마, 아내로서 하고 일은 내가 어떻게 나와서 하는 일인데 즐겁게 하고 그리고 최선으로 내 할 일을 했을 때 그 뒤의 평가는 내 몫이 아니니까?

결과를 받아들이고 인정하고 단순한 것 같지만 또 그 속에서 인생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유퀴즈 염정아

염정아는 정말 솔직한 것 같아요 본인의 꿈이었다고 스스로 미스코리아에 지원했다고 합니다.

미스코리아 미용실을 직접 찾아갔다고 합니다. 정해진 미용실에 가야 대회출전이 가능했다고 하시더라고요

성격이 워낙 밝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노랑 버리는 것도 좋아하시고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유퀴즈 염정아

장화홍련에서 나도 이런 연기를 할 수 있구나 그런 생각을 했고 연기 왜 이렇게 재밌어 생각할 때쯤 많은 분이 칭찬을 해 주니까 좋았다고 합니다. 칭찬해 주면 더 잘하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스카이캐슬은 선물같은 작품이었다고 말합니다. 매일 흥분한 상태에서 즉 행복한 상태로 대본을 열심히 보고 사전제작이라고 할 수 없는 시기에 열심히 촬영했다고 합니다.

유퀴즈 염정아

산지에 직접가서 산지의 음식들을 직접 만드는 것 같아요

드라마를 같이 찍었는데 덱스 마인드도 좋고 성실하다고 염정화가 말합니다.

남자스러운 면만 있는 게 아니라 사랑스럽다고 말하네요.

염정아 배우

아고 ~ 첫촬영지가 남해였다고 하네요 그곳에서 아이들에게 무료로 빵을 나눠주시는 좋은 일을 하는 빵집 사장님 있는 곳을 방송을 보고 가고 싶었다고 해요 그래서 찾아갔다고 합니다.

염정아는 그곳에 가서 자신이 만든 식혜를 아이들에게 주고 싶어서 열심히 만들었다고 하네요

마음이 이쁘신것 같아요

 

- 언니네 산지직송 기본정보 출연진 예고 보기

 

언니네 산지직송 기본정보 출연진 예고 다시보기 염정아 어촌 리얼리티

밥이나 한잔해 후속으로 언니네 산지직송이 7월 18일에 방송이 시작됩니다고 합니다.염정아 예전에 출연한 삼시세끼 산촌편을 재미있게 보았어서 이번에 예능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이번

steadyprayer.com

3. 유퀴즈 다시 보기

1) 유퀴즈 염정아 예고 보기

 

2) 유퀴즈 실시간 예고편 보기

유퀴즈 실시간 예고편 보기

3) 유퀴즈 다시 보기

유퀴즈 다시보기

마치며

 

언니네 산지직송도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작은 역할이라도 행복하고 감사해하면 더 크게 우리에게 찾아오는 것 같아요

열정만렙 긍정아줌마 염정아 스토리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도시적인 이미지보다 흥이 많은 분이라는 걸 처음 알았어요 너무 재미있네요

반응형